통진당, 한대련이 사이버상에서 얼마나 많이 활동하나

단식투쟁이 사실상 대통령과 정부 상대로 자기 목숨으로 협박하는거 같아 보기가 안좋다.


미 해병대는 잠수규정이 있어 도우러왔다가 포기. 유속과 수온이 악조건이라서 침투안함. 하지만 우리나라 좌파는 당장 살려내라. 3일이 지나도 살아있는 소리를 들었다는 둥 다이빙벨 하나 들어가면 천하무적이라고 괴변하면서 대통령이 승인안해서 실종자들 다 죽는다고 방송에서 쳐떠들고 이때다 싶어 촛불 또 들고, 횃불도 들고 정권을 심판하네 자신들은 깨어있는 대학생이니 유족들 자극하기나 하고 이게 국가냐고 선동질하고 오버하면서! 국가원수를 개껌으로 알면서 국민을 섬기라고? 유족들이 대통령 면담하니까 그지같은 단체들 옆에 살짝 앉아서 불난 집 부채질! 진짜 지긋지긋하다. 유족들도 힘내서 버티는데 분열조장하고! 이래서 좌파들은 그냥 북으로 보내든가 내쫓든가 했으면한다


근데 왜 이 사람 밥굶고 말구가 이슈가 되야되냐~~ 뭔가를 주장하려면 설득을 하든지해야지 이런식으로 하냐 단식하면 안될게 되고 될게 안될거라고 생각하고 그러는건가~~ 나라를 갈등의 늪으로 빠져들게하고 여야 좌우를 떠나서 도무지 이해가 안간다~~ 상식이 통하는 나라가 되기를 바라는것도 사치처럼 느껴지니 뭐가 잘못된건지 모르겠다. 주위를 봐라 뭐가 해결될 기미가 보이는지~~ 이 사람도 멈춰야 할 시점을 놓쳐서 못 멈추는건지 단식 그만하고 주장하는바를 조목조목 국민대상으로 설득을 해보는게 좋지않을지 수적으로도 지지자보다 반대자가 많으니 되든안되든 설득을 해보는 노력이 필요해보인다~~ 국민이 상식으로 생각하는 원칙내에서 합리적으로 해결되기를 바래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