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에 살아봐야 안정기 가는법도 배우고 막힌것도 뚫고

저능한 붕어들일수록, 자극적이고 선동적인 3류 소설에 눈물 짜더라. 한동안 민노총 애들이 파업만 하면, 생리대타령을 하더니만. ㅎㅎ 생리대 반입을 막았다고. 자극적인 기사만 깔아대더니. 지겨운 것들. 형광등 갈아달라고 경비를 부르면? 욕 처먹어. ㅎㅎㅎㅎ 쓰레기 분리해서, 갖다 놔도 gi 랄 하는게 요즘 경비들인데.


이 기사는 선동용 소설이야. 형광등 끼워달라고 경비 부르면 뺨대기 맞아. ㅎㅎ 찌라시 보도자료 선동용이다. 그걸 보고 난리를 치는 붕어들은 대체 지능이 10 이하냐? ㅎㅎ


난 경비 이용 안하니까. 경비비용 빼줘. 그래야 공평하지? 아무 도움도 안받는데. 택배조차 안맡기는데. 궁시렁대는 거 싫어서. 왜 남들하고 똑같이 2만원 정도를 매달 가져가나? 암튼 40만원 냈다. 관리비 총 40만원. 1인가구. ㅎㅎ ㅎㅎㅎ 그러니 강남의 부자아파트들 대형들은 관리비가 대체 얼마를 낼 거야? ㅎㅎ 아파트에서 가능하면 살지 마. 나도 이사갈 거야. 좋은 점 하나도 없어. 차라리 저층 아파트가 나아. 저층에서 4년 살았는데. 거기가 훨씬 나았다.


우리 경비아저씨 처음 오셨을때보다 살이 많이 빠져보이셔서 안타까움. ㅜㅜ 그래도 항상 웃으면서 대해주시는데 너무 고맙습니다.


이 기사는 찌라시 3류소설이야. 왜곡용. 선동용. 최루용 이간질용. 형광등 끼워달라고 경비한테 말했다간? 경비 아저씨한테 뺨 맞을 지도 몰라. ㅎㅎㅎ